티스토리 뷰

별자리운세

2020년 4월 별자리 운세

매너지키자 2020. 4. 6. 15:42


2020년 4월 별자리운세 안내드립니다. 별자리운세 보시고 코로나로 힘든 현시국 잘 헤쳐나가셨으면 하고 이번 4월 한 달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.


별자리운세는 각각의 별자리 이미지에 표시되어 있는 월과 일을 잘 확인하신 후에 자신의 생일이 포함된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

 2020년 4월 물병자리운세



분명 잘 하고 있다 생각을 했는데, 예상치 못한 문제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일이 생길 수 있겠다. 자신이 있다기 보단 원래 하던 일이나, 평소 별 문제 없이 진행되던 것이 예상치 못하게 문제가 생겨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는 것.


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까지는 문제가 없지만 왠지 모르게 요청을 해야 한다는 그 자체가 자존심이 좀 상할 수도 있겠다. 그러나 큰 문제도 아니고 평소에 잘 하던 스스로를 생각하며 크게 문제 삼지 않는 것이 좋겠다.


단순히 잠시 조금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이지 나의 능력에 문제가 있거나 잘못이 있다고 보기는 어려우니. 일을 하지 않는 상황이라면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존심을 굽히고 무언가를 부탁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겠다. 그러나 나쁘지는 않으니 너무 걱정하진 않아도 된다.




 2020년 4월 물고기자리운세



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하는 것에 너무 부담을 갖지 않는 것이 좋겠다. 단지 눈 앞의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외면을 하거나 자존심을 상하는 일이라고 생각하면 당연히 부탁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. 그러나 부탁을 한다고 해서 내가 굳이 자존심을 상해 할 필요도 없고, 내가 부족한 것도 아니다.


조금 더 멀리 보자. 큰 그림을 그려 내가 더 나은 상황으로 가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을 해 보도록 하자. 그렇게 한다면 부탁이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을 것이다. 더 나은 상황이 될 수 있고, 또 생각보다 부탁에 대한 답변이 빠르게 올 수 있다.


누군가에게 부탁을 해서 현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좋은 것이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는 않는 것이 좋겠다.




 2020년 4월 양자리운세



바라는 것이 있다면 먼저 움직여 보는 것은 어떨까. 생각하는 것도 많고, 바라는 것도 많아질 수 있는 시기이다. 욕심은 많아지는 것에 비해 바라기만 하고 행동을 조금 더디게 할 수 있겠다.


내가 바라는 것이 단시간 내에 이뤄지는 것이라고 보기는 어렵겠다. 좀 더 시간을 두고 길게 생각을 한다면 마음이 좀 더 편할 수 있을 것이다. 욕심을 내어 이루고자 해서 모든 것이 이뤄진다면 당연히 좋다. 


그러나 그렇게 되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욕심만 내기보다는 먼저 행동을 해서 바라는 것을 차분하게 이뤄가도록 해 보자.


공부하기에 좋은 시기이니 바라는 것이 있다면 그것과 관련된 공부를 하거나 자료를 수집해 보는 것도 좋겠다. 무엇이든 행동을 해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.




 2020년 4월 황소자리운세



좋은 제안이 있을 수 있으나 내가 좀 내키지는 않겠다. 굳이 이것을 더 해야 할까 같은 생각이 들 수 있는 것. 현재의 상황도 어쩌면 만족스럽거나 안정적이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다.


그러나 현재에 안주하기 보다 좀 더 발전하고 변화를 주고 싶다면 제안을 받아들이는 것도 좋겠다. 그 제안은 나에게 기회가 될 수 있는 긍정적인 제안이 될 것이니.


어떤 것에 쉽게 질리기도 하고, 권태가 올 수 있기도 한 시기이니 그런 것을 타파하기 위해서라도 도전을 해 보는 것도 좋겠다. 귀찮은 마음, 변화를 주기 싫은 마음이 들더라도 한번 긍정적으로 그 제안에 대해 고려를 해 보는 것이 좀 더 좋겠다.


연애를 할 마음이 있는 솔로라면 소개팅 제안이 될 수도 있으니 만나봐도 좋겠다. 금전적으로도 긍정적인 하루가 될 수 있다. 소소한 용돈이 생길 수 있기도 하다.





 2020년 4월 쌍둥이자리운세



주변이 소란스러우니 괜히 같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는 시기이다. 너무 주변의 말에 휘둘리지 않도록 중심을 잘 잡아 줄 필요가 있겠다.


굳이 나서서 싸움에 휘말리기엔 이미 내 상황은 안정적이기도 하고, 지켜야 할 것도 많다. 생각보다 나는 안정적인 환경에 있으니 주변의 말에 너무 휘둘리지는 말자. 내 것을 지키기에도 바쁠 수 있으니.


큰 스트레스가 오는 것은 너무 주변의 일에 같이 고민을 하기 때문이거나, 혹은 스스로 부정적인 생각들을 많이 하기 때문일 수 있을 것이다. 너무 깊은 생각을 하기 보다는 조금 더 현실적인 생각으로 내 상황을 조금 더 지켜가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.


새로운 사람을 만나 알아가기보단 주변의 지인들과 함께 하거나 혼자 있는 것이 차라리 더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다.




 2020년 4월 게자리운세



무언가를 열심히 하려는 것도 좋지만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. 자꾸 뭔가를 하고 싶은 생각이나 의욕이 생길 수 있으나 당장에 무언가를 이룰 수는 없다.


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에 대해서 욕심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급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조금 천천히 생각하며 진행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.


특히 내가 순간적으로 혹해서 마음이 끌리는 것이 있다면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. 그런 의욕이나 욕심이 물론 긍정적일 수 있으나 짧은 시간 집중하다가 금방 질리게 될 가능성도 높다.


순간적인 감정으로 하기엔 오래 걸릴 수 있는 것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가능성이 높으니 서둘러 뭔가를 하려고 하지 말고 조금 천천히 생각하고, 휴식도 취해 가며 다시 한 번 생각을 해 보도록 하자.




 2020년 4월 사자자리운세



오래된 인연으로부터 오랜만에 연락이 온다면, 특히 무언가를 부탁하거나 다시 관계를 맺길 원한다면 좀 더 생각을 해 보는 것이 좋겠다. 정 때문에 내가 손해를 볼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시기로, 다른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은 좋겠지만 그것이 나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.


좋은 마음으로 해 봐야 좋은 이야기를 듣기도 사실 어렵다. 상대방에 대해서 좋은 마음이 있다고 해서 그 마음으로 무언가를 해주려고 하거나, 다시 관계를 맺기에 좋은 날은 아니니 좀 더 고민을 해 보는 것이 좋겠다.


생각이 많아지고 감정이 앞서는 날이 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이 앞서 일을 진행하려고는 하지 말자. 특히 그것이 전 연인이었다면 좀 더 고민을 하는 것이 좋겠다.




 2020년 4월 처녀자리운세



마음은 별로 좋진 않지만 일은 잘 풀리는 시기가 될 수 있겠다. 특별한 큰 문제가 있기보단 오히려 일이 잘 풀리거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딱히 마음이 좋지는 않다. 생각도 많아지고, 특히 부정적인 생각들이 많이 들면서 괜히 과거를 기억하고 후회하거나 미련을 두게 될 수가 있는 것.


좀 더 일에 집중을 해 보도록 하자. 생각보다 일의 능률도 잘 나올 수 있고 좋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을 것. 사람이 그립다면 차라리 친구를 만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.


괜히 옛 기억 때문에 지나간 인연을 찾거나 고민을 하기엔 내가 너무 아깝다. 일도 잘 되고,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니 부정적인 생각이나 걱정은 너무 깊이 하지는 말도록 하자.





 2020년 4월 천칭자리운세



무난한 시기가 될 수 있겠다. 상황이 특별히 틀어지는 것도 없고 어떤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적은 시기. 대체로 긍정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으니 걱정할 것은 없다.


그러나 내가 스스로 걱정을 사서 하게 될 수는 있겠다. 괜히 어떤 문제가 생기지 않을지 걱정을 하거나 우울한 문제를 가지고 와 스스로 문제를 만들게 될 수도 있는 것. 현재는 안정적으로 상황이 흘러가고 있다.


걱정을 굳이 사서 하지는 말자. 오래 해 온 일이 있다면 그 일에서도 성과를 내기가 쉽고, 특히 공부를 하는 것이 있다면 집중도 잘 되고 습득이 잘 되기도 하니 긍정적이다. 금전적인 면에서는 돈을 쓰는 시기는 아니다. 적당히 쓰고 적당히 들어오는 시기이니 과소비만 하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 좋겠다.





 2020년 4월 전갈자리운세



오래도록 고민하던 것이 있다면 해결이 될 수 있겠다. 오래도록 안고 있었던 문제라 해도 마찬가지. 부담스럽게 느끼고 있었던 일, 책임감으로 인한 압박을 느끼고 있었던 일이 있었다면 그런 것들이 생각보다 쉽게 해결이 될 수 있으니 긍정적이다.


다만 생각이 많아질 수는 있으니 너무 오래 고민하고 걱정하지는 않는 것이 좋겠다. 나에게 필요한 시간이기는 하지만 너무 깊이 생각하기엔 받아온 스트레스가 이미 크다. 좀 더 단순하게 생각을 한다면 생각보다 쉽게 답을 찾을 수가 있을 것이니 너무 걱정을 하지는 않아도 되겠다.


이제는 조금 책임을 내려놓고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좀 더 좋겠다. 문제는 해결 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.




 2020년 4월 사수자리운세



가만히 있자니 자꾸 우울한 생각, 미련들이 생각이 나는 시기가 될 수 있겠다. 몸을 좀 더 움직여주는 것이 좋다.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는 등 조금씩 움직일수록 내가 좀 더 긍정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.


계속해서 생각을 해 봐야 상처만 더 깊어질 뿐이다. 반성을 하는 것이 아닌 후회를 하고 지나간 시간에 미련을 갖게 될 뿐이니 생각을 너무 깊이 하지는 말자. 상처는 빠르게 아물 수 있는 것이 아니다.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좀 더 천천히 생각을 해 본다면 좀 더 나을 수 있겠다.


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, 그것이 나에게 지금 필요한 것이다. 그렇게 한다면 잃었던 자신감도 찾고, 좀 더 시간을 들여 상처를 치유해 나갈 수 있겠다.




 2020년 4월 염소자리운세



힘들었던 상황이 있었다면 벗어날 수 있다. 남의 도움을 받기 싫다면 좀 더 주변을 둘러보도록 하자. 생각보다 쉬운 방법이 내 곁에 있을 수 있는데, 나는 그것을 못 보고 지나쳤을 가능성이 높다.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.


도움을 받는다면 생각보다 좀 더 좋은 결과를 낼 수가 있기도 할 것. 그러나 내 자존심을 조금은 굽혀야 하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그런 면은 조금 감수 할 필요는 있겠다. 다른 사람의 공을 인정해 준다면 그 역시 나쁜 선택은 아니니 자존심이 조금 상하더라도 일단 해결하거나,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에 조금 더 집중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.


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는 말고 내가 놓친 것은 없는지 한번 더 살펴 보는 것이 좋겠다.




댓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